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 가족이 주싱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우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연파랑 2020. 6. 2. 14:42

본문


온 가족이 주싱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우십시오.




당신이 이미 쥬싱을 시도했든, 아니면 그것을 하고 싶어했든, 당신은 다음과 같은 기사가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집에서 바로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료를 만들려면 여기의 제안을 따르십시오.




건강한 주스를 원한다면 진한 녹색 채소를 베이스로 사용하라.


주스는 최상의 건강상 이익을 위해 시금치, 브로콜리, 차드 또는 다른 녹색이어야 한다.


엘릭스의 나머지 부분은 추가적인 맛을 위해 과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마실 때,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파슬리 등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을 사용해 보라.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잎이 많은 채소를 그 맛이 아닌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적어도 50%의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고 나서 맛을 위해 다른 품목을 보충한다.


하지만 설탕이 든 과일은 가볍게 먹어라.


이것들은 거의 녹색만큼 건강하지 않고,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을 부정할 것이다.




색깔별로 주스를 계획해라.


밝은 빨강에서부터 활기찬 채소까지, 모든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는 다른 영양소와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색깔의 과일과 채소가 각기 다른 영양소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다른 맛을 지니고 있다.




쥬싱이 끝나는 대로 사용한 장비를 반드시 청소하십시오.


여러분은 실제로 야채와 과일 주스로 칼날뿐만 아니라 쥬스 통에 얼룩을 칠 수 있다.




아이들이 기피하는 야채를 먹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스를 먹이는 것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채소를 먹는 것을 게을리 한다.


과일과 야채를 한 잔에 저어 먹으면 아이들에게 맛있고 영양적인 선택권을 줄 것이다.




주스기를 항상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고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계속 알려 줄 것이다.


주스기를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면 매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커피 필터는 여러분이 주스로부터 멀리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과육을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다.


어떤 주스는 당신이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펄프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커피 필터로 즙을 짜면 대부분의 과육을 없앨 수 있다.




어떤 주스를 살 것인지 결정할 때는 가능한 한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주스를 조립하는 데 10분, 주스를 만드는 데 10분, 그리고 그 후 세척하는 데 15분이면 주스를 넣기 싫을지도 모른다! 펄프가 마르지 않으면 구성품이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주스기를 즉시 세척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마시는 주스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여러분의 신체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특정 음료가 당신의 시스템을 방해할 수 있다.


여러분의 위를 화나게 하는 모든 음료의 조리법을 보고, 어떤 성분이 문제인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그 성분은 작은 용량에 사용해도 되고, 그 효과에 따라 당신의 몸이 적응할 수 있게 된다.




생강은 거의 섭취하자마자 배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을 주스 혼합물에 첨가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동시에 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생강은 염증과 싸우고 위장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진정시킨다.




주스를 만든 후에는 즉시 마셔라.


마시고 있는 주스가 최대한 건강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오래 앉아 있을수록 영양소가 적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주스를 소비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영양소는 줄어들 것이다.


그런 만큼 즉시 주스를 마시는 것이 좋은 습관이다.




쥬싱은 맛있고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가 있는 음료를 줄 수 있다.


가게에서 산 음료보다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이런 콘코트를 만드는 것을 즐기세요, 그리고 재료를 고르는 겁니다.


당신은 이 조언들을 따르면 즉시 맛있는 주스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