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정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조언 사용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연파랑 2020. 6. 2. 14:42

본문


재정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조언 사용



개인 재정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글의 충고를 따라야 한다.


돈에 관한 한 여기서 필요한 모든 요령과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본인보다 신용기록이 우수한 배우자가 있다면 대신 신용을 신청하도록 한다.


신용이 좋지 않다면, 시간을 두고 정기적으로 갚는 카드로 신용을 쌓기 시작하라.


둘 다 신용점수가 좋으면 대출을 신청하고 빚을 더 골고루 나눠 가질 수 있다.




한도초과가 되는 카드만 사용하는 대신에 신용카드를 2개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해야 할 이자는 한 장의 최대 한도 카드보다 더 작아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점수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당신이 현명하게 두 카드를 관리하고 있다면 신용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채무를 받을 수 있는지, 최소한 이자를 줄일 수 있는지 수집가와 협상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빚을 원래 회사로부터 할인해서 샀다.


빚의 극히 일부만 갚게 될 수도 있다.


당신이 이 사실을 알고 있고 더 낮은 가격에 협상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차고나 야드 세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약간의 현금을 버는 것뿐만 아니라 오래된 물건들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이웃 품목들 중 일부를 그것들을 위해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명목상의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야드 세일 아이디어를 창의적으로 활용하십시오.




모든 수표에서 저축을 먼저 꺼내라.


이 돈을 제쳐두고 가면 쓸 수 없게 된다.


만약 당신이 그 돈이 저축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저축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그 돈을 당신의 계좌에 가지고 있고 유혹을 피할 수 없는 것에 비해 그것을 쓰려고 하는 경향이 덜할 것이다.




신용카드와 당신의 재정을 다룰 때, 당신의 사용을 가능한 한 제한하는 것이 정상궤도에 오르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플라스틱을 재빨리 꺼낼 거라면, "잡아라!"라고 말하고 잠시 시간을 내어 다시 생각해 보라.


현실적으로 이 비용을 지불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결정하십시오.


급박하지 않고 한 달 안에 갚을 수 없는 어떤 요금도 부과해서는 안 된다.




인터넷은 달리 이용할 수 없는 할인 혜택과 쿠폰을 찾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더 나은 재정 상황에 처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을 저축하는 습관을 갖도록 돕기 위해 쿠폰을 찾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국제적으로 거래할 때, 당신의 주식은 이익을 내는 동안 가만히 두어라.


그러나 너무 많이 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위험한 전략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제 그만둘지 아는 것이 급선무다.


일단 장사가 번창하면, 그것을 잘 감시하고 일이 돌아가기 전에 현금을 인출하라.




식견이 있는 것은 당신의 재정을 신나는 주제에서 즐거운 대화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지만, 적절한 자원을 가지고 당신은 즉시 당신의 재정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