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연파랑 2020. 6. 2. 14:43

본문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통받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알레르기 증상이 경미할 수 있는 경우도 있고, 또 어떤 경우에는 하루 종일 끈기 있게 콧물을 흘리거나 눈이 가려울 수도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도움이 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사람이 가장 무서운 알레르기 증상으로부터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열린 창문을 통해 집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알레르기가 폭발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따라서 에어컨에 HEPA 필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필터는 실내 알레르겐을 감소시킬 것이다.


필터는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에 도움을 줄 것이다.




아이들은 종종 그들의 성숙 과정에서 특정한 시기에 알레르기에 더 민감하다.


아기들은 처음에 음식의 단백질에 노출되었을 때 알레르기의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일부 알레르겐에 대해 내성이 생기고, 새로운 알레르겐에 대해 소개되면서 민감해질 수 있다.


아이가 포자나 꽃가루에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전에 알레르기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알레르기가 있지만 동물을 사랑한다면 짧은 털의 품종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모든 동물들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지만, 긴 머리카락을 가진 동물들은 알레르기를 더욱 악화시킨다.


애완동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들이 가구나 침대에 오르는 것을 금지하라.




피부 검사는 어떤 알레르겐이 문제가 될 수 있는가를 격리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이런 식으로 발생 가능한 반응의 심각성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검정은 당신이 한 종류의 포자에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알레르겐에 반응하여 가벼운 증상만 경험할 수도 있고, 전혀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의 몸이 알레르기 증상을 잠재적으로 유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건 확실히 사실이야! 하루 종일, 꽃가루와 먼지 입자들이 여러분의 옷, 머리카락 그리고 피부에 달라붙는다.


씻지 않으면 잠을 잘 때 이 모든 물질들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


매일 밤 샤워를 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잠잘 때 입을 신선한 잠옷을 골라라.




꽃가루가 많이 나는 계절에 야외 활동을 할 계획이라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하도록 하라.


꽃가루 수치는 아침과 저녁 늦게 감소한다.




서부는 올리브 나무의 장식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불행히도, 이런 종류의 나무는 다른 많은 품종들보다 더 많은 꽃가루를 생산한다.


이 나무들을 인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알레르기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된다.


나무에서 물을 뿌리는 호스를 사용하면 꽃가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생을 즐기면서 알레르기를 다루는 것은 확실히 가능하다.


가려운 눈, 콧물, 그리고 다른 증상들은 삶을 덜 즐겁게 만들 수 있다.


알레르기를 다스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근본적인 조치들이 있다.